Zoom75 검수 기준 안내
● 자연재해 등 불가항력적인 사건이 발생하지 않는 한 예정된 날짜에 배송될 예정이며, 예기치 못한 기타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발생할 경우 배송 시기가 연기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구매하신 전화번호로 업데이트를 드릴 예정입니다.
● 제품을 조립하기 위해서는 직접 조립하는 작업이 필요하므로 구매 전 조립에 필요한 도구 그리고 장비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패키지를 개봉한 이후 조립이 불가능한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A/S를 위한 반품 및 교환을 위해서는 포장 전체가 온전하게 보관되어야 하며, 부속품 및 선물이 누락되지 않아야 하며, 외관이 손상되지 않아야 합니다.
● Zoom75 코팅 공정은 스프레이 코팅, 나노 코팅, 아노다이징, 전기영동 등을 포함하며, 특수 표면 공정 특성으로 인해 케이스 표면에 미세하고 피할 수 없는 먼지 얼룩과 질감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먼지 얼룩의 가시 거리는 30cm이며, 얼룩 크기는 전체 표면에 걸쳐 0.1mm 미만입니다. 2점 이하인 경우 애프터세일즈 범위에서 커버되지 않습니다.
1. Meletrix ZOOM75는 LCD 파츠 화면에서 빛이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변에 검은색 테두리가 있는 LCD 화면이 특징입니다. BM(Black Matrix) 영역으로도 알려진 검은색 테두리는 품질 문제가 아니므로 이 때문에 반품이나 교환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2. CNC 공정 특성상 상하 케이스(하우징) 내부에 미세하고 불가피한 가공 흔적이나 약간의 결함이 있을 수 있으나, 키보드가 완전히 조립된 후에는 외관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이는 당사 품질검사 범위에 해당합니다.
3. 공장에서는 안전한 운반을 위해 조립 중에 상부 케이스(하이중)과 하부 케이스(하우징)을 나사로 미리 고정합니다. 조립 중, 상부 케이스(하우징) 나사 구멍의 가장자리가 분해 후에 약간 마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마모는 덮어질 것이며 나사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최종 시각적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 품질 검사의 범위에 속합니다.
4. 기본 구성 키트(1key + 노브 모듈) 조립 후 개인별 조립 능력에 따라 약간의 단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단차 품질 관리 기준은 <0.2mm입니다. 조립 후 외관 부품의 조립 단차가 0.2mm를 초과할 경우 나사를 제거하고 이에 맞춰 조정을 권장드립니다. 조정 이후 단차가 0.2mm를 초과할 경우 고객 센터에 문의하여 교체 또는 A/S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상부 케이스(하우징)과 하부 케이스(하우징)의 질감은 특정 조명 및 특정 각도에서만 볼 수 있는 생산 배치가 달라 질감에 약간의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케이스의 질감은 특히 독특합니다. 표면 처리 공정에 특수 글리터 입자를 추가하여 빛에 노출될 때 반짝이는 색상을 반사합니다.
6. 렌더링된 이미지는 참고용이며 실제 제품은 뒷면 유리에 인쇄 공정의 특성상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실제 제품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카본 백플레이트의 고유 재료는 확대할 때 작은 흰색 반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공되는 샘플 사진은 모두 당사 품질 관리 검사의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8. 스테인리스 스틸의 PVD 코팅 공정의 한계로 인해 헤어라인 마크와 피트가 완전히 없는 미러 표면을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0.1mm보다 작은 표면의 점과 전체 표면에 2개 이하의 점 또는 스크래치는 당사 품질 관리 기준에 따라 허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9. 스테인리스 재질의 무게추는 샌드블라스팅 및 산화방지 처리를 거쳤지만, 만지면 지문이 발생하기 쉬우며, 알코올 솜을 이용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당사 QC 검사에서 허용 가능한 것으로 판단되며, 조립되지 않은 표면의 중대한 결함에 대해서만 AS가 제공됩니다.
10. PCB(기판)을 수령 및 조립 전 PCB(기판)의 소캣 및 키 입력 테스트를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조립과정 중 발생하는 파손 및 불량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우며 조립 전 발생하는 불량 또는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는 구매하신 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 교체가 지원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과실로 인한 파손은 유상수리가 가능하며 펀키스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의견 남겨주시면 확인 이후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