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A/S Information
키보드 및 마우스 A/S 안내
제품 보증 기간
㈜브라보텍(FUNKEYS)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모든 키보드 및 마우스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제품상의 문제
유상수리 보증기간이 만료된 이후 발생한 제품의 고장 혹은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불가 제품 단종으로 인한 수리 자재 부족이나 사용자 임의 분해 및 개조,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A/S
처리 안내
구분 구입 후 15일 이내 구입 후 15일 이후 품질보증 기간 만료
처리방법 불량 확인시 새제품 1:1 교체 고장 증상에 대해 무상수리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택배비 왕복 택배비 당사부담 편도 택배비 당사부담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 시 구매 시기와 관계없이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보증 기간 내 A/S 진행 시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항공료 및 도서산간 추가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지정 택배사 및
입고 주소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1588-1255)
※ 지정택배사 외 타 택배사 이용 운임 착불 입고시 출고시에 해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입고 주소 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1층 펀키스 고객센터 / 전화 : 080-212-3278
필수 동봉 ★ 제품 보내실 때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 기재하셔서 동봉해주세요 ★
(택배 입고시 보안송장으로 입고되어 연락드릴 수 있는 번호 확인이 어렵습니다)
구매내역 미확인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되오니 제품 입고시 구매내역을 출력하여 동봉해주시거나 문의 게시판 혹은 이메일(help@bravotec.co.kr)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키보드
유상 수리비
안내

※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증상에 대해 보증기간 이내 무상 수리가 진행되며, 보증 기간 경과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 처리됩니다.
카테고리 상세 부품비(개당) 기본 공임비(제품당/원)
보증기간 내 보증기간 초과
키 입력 문제 핫스왑 스위치 교체 제품별 상이(문의) 10,000원 20,000원
핫스왑 스위치 소켓 교체 2,000원(1개당) 10,000원 20,000원
솔더링 스위치 교체 2,000원(1개당) 10,000원 20,000원
LED 문제 LED 소자 교체(단색) 1,000원(1개당) 10,000원 20,000원
LED 소자 교체(RGB) 2,000원(1개당) 10,000원 20,000원
스테빌라이저 문제 파손/훼손으로 인한 교체 5,000원(1세트당) 10,000원 20,000원
키교정/튜닝/윤활 미진행 - -
PCB 기판 문제 전체 교체 제품별 상이(문의) 10,000원 20,000원
MCU 리솔더링 제품별 상이(문의) 10,000원 20,000원
USB 커넥터 교체 제품별 상이(문의) 10,000원 20,000원
기타 부품(도터보드 / LCD 디스플레이 등) 제품별 상이(문의) 10,000원 20,000원
흡음재 관련 PORON / IXPE / 실리콘 등 제품별 상이(문의) 10,000원 20,000원
세척, 클리닝 침수, 오염에 대한 세척/클리닝 미진행 (필요시 별도 안내 - 약 4~5만원) 10,000원 20,000원
마우스
유상 수리비
안내
카테고리 상세 부품비(개당) 기본 공임비(제품당/원)
보증기간 내 보증기간 초과
마우스 A/S 부품 비용 제품별 상이(문의) 10,000원 20,000원
기타 A/S
관련 사항 안내
1. 사용자 과실로 인한 수리 및 튜닝 작업은 보증기간과 무관하게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입고 후 점검 결과 정상 판정될 경우, 초기 불량 기간 또는 보증기간 내라도 왕복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키 입력 기능에 이상이 없는 경우, 스테빌라이저 소음은 제품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4. 자사 미유통 제품(직구 제품 및 타사 유통 제품 포함)은 점검·수리·부품 제공이 불가하며, 입고 시 착불로 반송됩니다.
5. 제품 외적인 시간적·물질적·정신적 손해는 보상되지 않으며, A/S 정책 범위를 벗어난 과도한 요구 사항은 거부될 수 있습니다.
6. 모든 A/S 절차 및 기준은 제조사 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입고절차
택배 입고 아래 주소로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발송해 주시고,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침수된 물질(예: 물, 커피, 음료 등), 침수 또는 이물질 유입 부위, 제품 증상(작동 불가, 특정 키 오작동 등) 내용을 기재한 메모를 반드시 동봉해 주세요.
방문 접수 고객센터 영업시간 내에 방문해 주시면 접수 및 점검이 가능합니다. 다만, 점심시간 직전 또는 영업 마감 직전에 방문하실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처리가 지연되거나 당일 접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활한 안내를 위해 여유 있는 시간에 방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소 새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1층 펀키스 고객센터
구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11층 펀키스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오후 12:30 ~ 오후 1:30
전화 080-212-3278
수리가능
여부
점검 결과, 제품 상태에 따라 기능상 수리가 불가능한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출고 전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드려 상황과 처리 가능 범위를 상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A/S
소요시간
제품이 저희 고객센터에 입고된 이후, 점검까지 약 0~3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펀키스는 최대한 신속하게 확인 및 조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점검 후 수리 과정에서 부품 수급 지연, 난이도 증가 등의 사유로 기간이 길어질 경우, 고객님께 사전에 연락드려 예상 처리 기간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수리비용
제품 수리 비용은 담당 엔지니어가 실물 점검을 완료한 후 산정되며, 점검 결과와 함께 수리 가능 여부 및 예상 비용을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안내드린 금액에 고객님께서 동의해 주신 경우에만 수리가 진행됩니다. 점검 이전에는 손상 범위와 부품 교체 여부를 정확히 확인하기 어려워 비용을 사전에 확정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오염안내
저희 펀키스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제조사 정책에 따라 침수(액체 유입) 발생 시 A/S가 제한되는 것이 기본 방침입니다. 다만, 공식 수입사인 펀키스에서는 유상 기준으로 이물질 클리닝 및 수리 가능 여부를 점검하여, 수리가 가능한 경우에 한해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침수 또는 이물질 유입으로 인한 고장은 보증기간과 무관하게 고객 과실에 해당하므로, 왕복 배송비 및 수리비는 유상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무선 키보드의 경우, 유입된 액체가 배터리와 접촉하여 합선 및 화재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침수 사실을 확인하신 즉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전원을 반드시 꺼 주시기 바랍니다.

펀키스 고객지원센터 찾아오는길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1층 (원효로2가 92-5)
전화 : 080-212-3278

운영 및 상담시간 : 월-금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