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도와 드리겠습니다.
- 펀키스 11.02 Luminkey Magger 68 HE 자주 묻는 질문
- 펀키스 09.23 AULA F87Pro&F99&F108 시리즈 자주 묻는 질문
- 펀키스 04.15 WLMouse Beast X 4K 마우스 수신기의 디스플레이 언어를 변경하고 싶어요.
- 펀키스 02.28 키보드 연결이 간헐적으로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 펀키스 +1 07.25 ZOOM65 EE 모델의 키매핑 안내입니다.
- 펀키스 10.14 VARMILO 키보드 FN키 조합 간단 가이드
- 펀키스 10.20 [한/영], [한자] 키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 (Windows 10)
- 펀키스 04.18 [출시/특가/이벤트 총정리] 브라보텍 & 펀키스 4월 3주차 소식 안내
- 펀키스 04.18 펀키스, 초경량 8K 마그네슘 합금 게이밍 마우스 WLMouse Beast X 신규 라인업 및 한정판 출시 예정
- 펀키스 04.18 [당첨자 발표] 펀키스, 80Retros 4월 이벤트 GAME1989 TKL ‘뉴트로 키보드 타건 영상 보고 굿즈 받자’
- 펀키스 04.18 펀키스, AULA 독거미 풀배열 F108 유무선 시리즈 스카이 블랙 일부 제품 재입고 안내
- 펀키스 04.17 펀키스, FL-ESPORTS Geo 시리즈 ‘풀알루미늄 키보드 안써보신분을 찾습니다’ 이벤트 안내
- 펀키스 04.16 [당첨자 발표] 펀키스, Teamwolf 4월 이벤트 Raven 68 HE ‘레이븐 키보드 달아요’
- 펀키스 04.16 브라보 커뮤니티 '전국 키보드 자랑' 이벤트 안내
키보드 보증 기간
㈜브라보텍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모든 키보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수리 | 유상수리 | 수리불가 |
---|---|---|
정상중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제품상의 문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 사용자 임의 분해 및 개조,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
키보드 A/S 안내
구분 | 구입 후 15일 이내 | 구입 후 15일 이후 | 품질보증 기간 만료 |
---|---|---|---|
처리방법 | 새제품 1:1 교체 | 무상수리 |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
택배비 | 왕복 택배비 당사부담 | 편도 택배비 당사부담 |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 |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 시 구매 시기와 관계없이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유상수리비 안내
증상 | 원인 | 부품비(개당) | 공임비(제품당) |
---|---|---|---|
키캡이 헐겁거나 파손, 분실 | 키캡 불량 및 파손 | 2,000원 | 무상 |
일부 키 입력 불가, 스위치 파손 | 스위치 불량 및 파손 | 2,000원 | 10,000원 |
LED가 안켜짐/광량 낮음 | LED 불량 및 파손 | 500원 | 10,000원 |
키감이 뻑뻑함 | 이물질 또는 침수 |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 15,000원(세척비용 포함) |
키보드 인식 불가 | 기판 불량 및 파손 | 수리 가능시 무상(불가시 불가) | 15,000원(기판수리비 포함) |
키보드 인식 불가 | 케이블 단선 및 커넥터 파손 | 5,000원 | 10,000원(분리형일 경우 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