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게시판

 

이용후기 

바밀로 108키 4종 한방에 리뷰

치카노 1 2,334 2022.06.15 21:30

04841ed7efb0abfb9bed6c81bceaf49b_1655295505_9673.jpg
 

바밀로 KOI 로즈축, Lovebird You 핑크축, 서밋2 저소음적축, 문라이트 갈축 한방에 리뷰합니당 

 

로즈축은 무접점스위치중에서 키압이 높은 편이라 그런지 쫀득한 맛이 있네여. 버튼이 반항하는 것 같습니다.

강하게 타건할 필요는 없습니다. 타건할때 소리는 갈축과 유사한 듯 합니다

 

핑크축은 아주 가볍습니다. 키보드에 손올리고 멍때리면 어느 순간 버튼하나가 쭉 눌려있는 정도네요.

타건할때 소리는 로즈축과 비교했을때 좋게말하면 경쾌한 소리, 나쁘게 말하면 속 빈 소리가 납니다.

소리가 신경쓰이는 날엔 키보드 전용패드를 두겹으로 깔아보니 소리가 잘 잡힙니다. 울리는 소리는 책상두께나 패드의 두께에 영향을 꽤나 받는것 같습니다.

수건을 깔아도 아주 잘 잡힙니다.

 

저소음적축은 음..저소음이 맞나싶네여. 무소음에 가까운 제품이 왔습니다. 유튜브를 보는 중이거나, 게임하는 중엔 타건하는 소리가 아예 안들릴 정도입니다.

제품을 알아보면서 유튜브에서 본 타건영상은 마이크로 어떻게든 녹음한건가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이래서 바저적 바저적하는구나"라기보단 제가 받은 제품은 바무적이네요. 무소음적축에 가깝네요

주변 친구의 타사 저소음적축 키보드와 비교했을때 서로 다른 스위치인줄 알았습니다.

 

갈축은 타3사(덱 거북X, 레X폴X, 토X프) 갈축키보드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소리가 정갈한 편입니다. 로즈축이랑 비슷한 소리인데 약간 로우톤?의 느낌입니다.

키압은 로즈축보다 아주 약간? 가벼운 느낌입니다.

 

스테빌라이저는 4가지축 모두 그냥 대성공입니다. 양품으로 잘 수령한 덕인지 모든축이 아주 정갈하게 잘 잡혀있습니다.

 

로즈축은 쿠X으로 구매한 것이지만 어쨌든 바밀로 제품이니 리뷰에 넣어봤습니다

 

여러가지 축을 경험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키감과 소리는 로즈축과 갈축에 한표를 드리고 싶네요.

그렇다고 핑크축과 저적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개인의 취향차이일뿐...
 

핑크축이 로즈축에 비해 하이톤의 소리가 나지만, 핑크축 로즈축 갈축 모두 아주 정갈하게 잘 잡힌 소리입니다.

 

다른 분들께서 구매를 하실때 참고가 되실진 모를 리뷰이지만, 모든 구매자분들이 양품을 잘 수령했으면 합니다!

Comments

펀키스 2022.06.20 14:01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4대나 구매하셨다니 바밀로 수집가라고 불러드려도 될 듯 합니다!
전반적으로 제품에 만족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남겨주신 후기는 다른 분들께서 제품을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제품 구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소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