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매화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택배 수령 후 바로 확인해보니 스테빌 불량 키가 있었고(키캡 비틀어짐, 좌우 눌림이 확연히 달라 뻑뻑한 증상) 구성품인 예비 키캡이 아예 빠져있었습니다.
A/S 접수를 했고 다음 주에 물건을 다시 받았습니다. 스테빌 점검 건은 단순 키캡 교체로 해결되어서 불량은 아니라고 해주셨고 증상은 해결되었습니다.
문제는 누락된 구성품인 예비 키캡을 일부만 보내주셨더라고요. 여기서 멀쩡히라도 왔으면 좋았겠는데 이 일부만 온 키캡의 상태가, 곰팡이 혹은 먼지로 보이는 검은 점이 있었습니다. 이 점을 말씀드렸고 고객센터에서는 문제 키캡을 다시 보내주시면 누락된 나머지 키캡과 함께 다시 보내드리겠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반품 택배 예약을 해주셔서 다시 보냈고 오늘 키캡이 다시 왔습니다. 그런데 다시 보내주신 것도 상태가 멀쩡하지는 않네요. 일부러 이런 것만 보내주시는 건가요...? 검수에 신경을 조금 더 써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가 받았던 키캡의 사진을 첨부합니다. 첫번째는 검은점이 발견된 키캡, 두번째는 그걸 교환 받은 키캡입니다.
우선 서비스로 실망을 안겨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건관련하여 유선 연락을 드렸으나,
부재중이시어 관련 안내를 미처 유선으로 안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키캡은 새 키캡으로 다시 교체가 가능하며,
두차례 교체받으신만큼 선발송처리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첨부주신 사진의 키캡은 저희가 다시 회수해드려야 하는바,
택배기사님 방문 예정일자를 여쭙고자 연락을 드렸사오나 부재중이시어 현재 접수가 다소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링크의 저희 문의게시판으로 통화가능한 시간대를 남겨주시거나,
원하시는 택배 회수 접수일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https://funkeys.co.kr/bbs/board.php?bo_table=qa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는 키캡 안쪽보다 겉면쪽 파손이 많이걸리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