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게시판

 

이용후기 

구매한 키보드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ShedA 1 775 2022.09.16 16:53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바밀로 저소음 적축을 구매하였습니다. 가능하면 불량이 없도록 새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1달 넘게 기다려도 원하는 색상의 새제품이 안뜨더라구요.

 

아무튼 리퍼 S+ 제품을 구매 후에 오늘(2022-09-16) 막 수령하였는데, 받자마자 타건을 해보니 모든 버튼 중에서 백스페이스 버튼만 누르면 큰 소음이 발생합니다. 도저히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요.

리퍼 제품 관련해서도 좋은 글이 많아서 기대하였는데, 아예 못쓸 제품을 받아서 굉장히 실망 스럽습니다....

관련해서 환불을 받거나 혹은 빠른 시일내에 유사한 제품으로 교환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하면 될지 안내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s

펀키스 2022.09.19 11:19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문자로 안내드렸고 이하 내용 동일합니다.

해당 제품을 회수 후 점검하여 불량으로 확인이 되면 환불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하시겠지만 제품 포장 후 문 앞에 놔주시면 택배기사님이 회수할 예정입니다.

추가 문의 또는 의견이 있으신 경우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여 문의글을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funkeys.co.kr/bbs/board.php?bo_table=qa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