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질문답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펀키스 1 15,605 2018.09.18 14:16

2084568701_HvIm497Z_4b411bcba8e03be0f77969654f19bcfd1100ae61.png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키보드 보증기간

 

㈜브라보텍(FUNKEYS)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모든 키보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수리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제품상의 문제

 유상수리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불가

 사용자 임의 분해 및 개조,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A/S 처리 안내

 

 구분

구입 후 15일 이내

구입 후 15일 이후 

품질보증 기간 만료 

 처리방법

새 제품 1:1 교체 

무상수리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택배비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시 구매 시기와 관계없이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정 택배사 및 입고 주소


 지정 택배사

2084568701_c0fOD5T3_b8f0adb396181bb368cd2105f09ef0122bcbc293.jpg 

 CJ대한통운(1588-1255)

 https://www.cjlogistics.com/

 ※ 지정택배사 외 타 택배사 이용 운임 착불 입고시 출고시에 해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입고 주소

 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301호 펀키스 고객센터

 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92-5 하나빌딩 1301호 펀키스 고객센터

 전화 : 080-212-3278

★ 제품 보내실 때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 기재하셔서 동봉해주세요 ★ 

(택배 입고시 보안송장으로 입고되어 연락드릴 수 있는 번호 확인이 어렵습니다) 

 

구매내역 미확인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되오니 

제품 입고시 구매내역을 출력하여 동봉해주시거나 문의 게시판 혹은 이메일(help@bravotec.co.kr)로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

 

 

 

 

유상 수리 비용 안내

 

 ※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증상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이내의 무상 수리가 진행되며, 

보증 기간 경과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증상

원인

부품비(개당)

기본 공임비(제품당/원)
보증기간내 / 보증기간 이후

 키캡이 헐겁거나 파손, 분실

키캡 불량 및 파손

2,000원

없음

없음

일부 키 입력 불가

스위치 불량 및 파손(10개 미만)

2,000원

15,000원

20,000원

기판 회로 불량 등

별도 안내

15,000원

20,000원

 LED 미점등 / 광량 부족

LED 불량 및 파손

500원

15,000원

20,000원

키감이 뻑뻑함

이물질 유입 또는 침수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25,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키보드 인식 불가

분실 및 개조로 인한 기판 회로 파손 등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25,000원

케이블 단선 및 커넥터 파손

5,000원

1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2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스위치 스프링 소음

불량이 아님

(간이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

1,000원

(스위치 개당)

2,000원

(스위치 개당)

스테빌라이저 소음

불량이 아님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10,000원20,000원

 수리비용 입금 계좌

기업은행 284-060608-01-020 예금주 : (주)브라보텍

 

[기타 A/S 관련 사항 안내]

1. 사용자 과실로 인한 수리 및 튜닝 진행 시 보증 기간과 무관하게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A/S 입고 제품의 점검 결과 정상 판정 시 초기 및 보증 기간 이내라도 택배비가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스위치 및 스테빌라이저 소음으로 인한 튜닝 진행은 완벽히 해당 소리를 제거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기본 스위치의 편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자사 미 유통 DUCKY 제품은 자재가 확보되지 않은 수리를 요할 시 1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제품 이외에 시간, 물질,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으며, A/S 정책 이외의 무리한 요구 사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A/S 관련 규정은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펀키스님에 의해 2023-07-10 09:59:50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

Comments

펀키스 01.31 15:09
※ 알림 : 이 곳에 댓글을 작성하셔도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글쓰기 버튼을 눌러 문의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키보드에 물/음료수를 쏟았어요 (이물질 유입 침수 관련 A/S 안내) 댓글+1 펀키스 2019.03.11 20248
열람중 A/S관련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댓글+1 펀키스 2018.09.18 15606
27153 제품일반 heaven 강예원 07:57 1
27152 A/S관련 w키가 눌리지않습니다. 신현종 07:13 1
27151 제품일반 키보드 led가 이상해요 최서윤 03:25 1
27150 A/S관련 안녕하세요 A/S 가능한지 문의합니다. 김성환 05.11 2
27149 제품일반 VARMILO VA108M V2 SEA MELODY 문의 바밀로고래 05.11 2
27148 A/S관련 Varmilo MA108 [z] 입력 불량 김지형 05.11 2
27147 A/S관련 키보드 w 키가 눌리지않습니다. 신현종 05.11 2
27146 A/S관련 esc 부터 f9 까지 인식이 안됩니다. rnjswnsgus 05.11 4
27145 제품일반 키보드 인식 및 rgb 마우스 05.11 1
27144 제품일반 bloom 고영석 05.11 1
27143 A/S관련 키보드 수리 05.11 2
27142 A/S관련 VA108M V2 수리 희망합니다 피치핏 05.10 2
27141 제품일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문의드렸었습니다. 오창진 05.10 1
27140 A/S관련 바밀로 매화 A/S 문의 김원진 05.10 2
27139 주문관련 대댓글이 안달려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이태수 05.10 2
27138 제품일반 출시일자 키보드 05.10 2
27137 A/S관련 키보드 AS 문의 드립니다. DEVi 05.10 4
27136 제품일반 f99 한자 변환이 안됩니다. 정정 05.10 4
27135 A/S관련 Beast X 2개월전 공홈에서 샀는데 as언제까지죠? 댓글+1 황주원 05.10 3
27134 A/S관련 침수 키보드 수리 관련 문의 댓글+1 샤시 05.09 3
27133 제품일반 피치축 문의 댓글+1 leeks 05.09 4
27132 A/S관련 택배 잘 배송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댓글+1 clohm 05.09 4
27131 A/S관련 유상 a/s 문의 댓글+1 최재혁 05.09 4
27130 A/S관련 컨트롤키 수리 댓글+2 권샛별 05.08 5
27129 제품일반 wlmouse beast x 펌웨어 업데이트 오류 댓글+1 김상윤 05.08 5
27128 제품일반 키보드 재입고 문의입니다 댓글+1 - 05.08 3
27127 주문관련 환불건 댓글+1 이재영 05.08 2
27126 A/S관련 Aula f87 pro 엔터키가 인식을 안해요 댓글+1 이영상 05.08 5
27125 A/S관련 키보드AS요청 댓글+1 김연중 05.07 6
27124 제품일반 바밀로 재입고 댓글+1 김지환 05.0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