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바밀로 VA104M 갈축 을 쿨엔조이 특가로 이상없이 사용하였습니다.
최근 구매한 바밀로 레인보우 키캡 으로 교환하고 갤러리에 올릴 사진찍으려고 스페이스바 교체 중 갈축 스트로크가 뽑혀나왔습니다.
원래 쓰던 다크믹스 스페이스바는 체결력이 적당한 반면 레인보우 키캡의 스페이스바 키캡은 체결력이 강하여서 스페이스바와 같이 뽑힌 후에도 제거도 잘 안빠지더군요.
갤러리에 사진 올리려고 끝까지 교체하고 사진찍고 올렸다가 지웠습니다.
지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AS를 보내야 하니 레인보우 키캡을 뽑아내는데 키캡에 문제가 많은거 같습니다. 윤활이라도 하고 키보드에 결합해야 할거같습니다.
다크믹스 키캡은 탈착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레인보우 키캡에서 자꾸 문제가 나오네요. 나머지 키캡은 뽑지 못하고 키보드 본체와 키캡 모두다 보내야할꺼같네요.
다시 제거하는데 또 뽑혀나옵니다. 더이상 키캡 제거 하지 않고 둘다 같이 보내야 할꺼같습니다.
스페이스바에서 뽑혔기 때문에 조심해서 뽑았는데도 뽑혀나옵니다.
일단 스페이스바 갈축의 스트로크를 억지로 집어넣어서 정상 입력은 되나 키감이 죽었으며, 잘 튀어나오지 않습니다. 키 자체를 디솔하고 다시 솔더링 해야할꺼 같습니다.
키보드는 정상이었으며, 여기서 구매한 레인보우 키캡이 원인이 되어 발생한 거라고 판단됩니다.
물결표 `~ 키의 캐킵은 뽑힌 그대로 키보드에 넣어서 보내겠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AS 문의를 하려고 합니다.
1. 키보드의 AS 는 무상수리 여부
2. 레인보우 키캡의 환불가능여부
3. 바밀로 키보드와 레인보우 키캡 둘다 바밀로에 보내야할거같은데 원인이 확실히 키캡문제로 발생하므로 택배비 부담여부.
4. 더이상 키캡 제거가 불가능합니다. 여럿 뽑힐꺼같네요.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던간에 바밀로 갈축 키보드와 레인보우 키캡을 모두 바밀로에 보내야할꺼 같습니다.
레인보우 키캡은 환불 요청인데 키캡을 제가 더이상 제거하면 키보드 축이 더 뽑힐것이 확실하므로 더이상 제거하지않겠습니다.
키보드와 키캡 모두 센터로 보내야 할꺼같습니다.
질문 글 확인 하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저희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주소로 키보드와 키캡을 보내주시면 스위치 교체 및 키캡 교체, 레인보우 키캡의 환불처리를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기본 장착되어있던 키캡도 모두 발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601호| / 070-4800-662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