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0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문의하기
문의하기
질문답변
주문 취소시 포인트 환급은 되지 않나요?
미라엘
주문관련
1
8,123
2017.07.28 11:43
구매 방식을 변경하기 위해서 결제를 취소 시켰는데
포인트는 그대로 소멸되는건가요?
프린트
Comments
바밀로
2017.07.28 14:06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바밀로입니다.
주문 취소된 포인트를 재적립 해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바밀로입니다. 주문 취소된 포인트를 재적립 해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목록
글쓰기
Total
28,340
Posts, Now
1
Page
+1
2019.03.11
키보드에 물/음료수를 쏟았어요 (이물질 유입 침수 관련…
+1
2018.09.18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14:27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관련 문의드립니다
11:35
FL-ESPORTS CMK75 소프트웨어 요청드립니다.
10:12
as 접수
+1
09:28
자동 들여쓰기 문의
+1
00:38
맥용 소프트웨어
+1
01.16
키보드 유선 연결 안되는 현상
+1
01.16
cmk75 키보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고 …
+1
01.16
F108 키캡
+1
01.16
독거미 f65 option키 작동 안함
+1
01.16
독거미 유선모드
+1
01.16
f108 pro 소프트웨어
+1
01.16
f99 키보드 운영체제 변경 관련 문의
+1
01.16
약 2주가량 잘 썼는데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1
01.16
독거미 아우라 F108 전용 소프트웨어 개선(필수) 필…
+1
01.16
f108 덮개 배송
글쓰기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닉네임
검색어
필수
주문 취소된 포인트를 재적립 해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