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0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문의하기
문의하기
질문답변
레인보우 키캡 문의
카노
제품일반
1
12,339
2017.07.05 18:41
레인보우 키캡 한정으로 나오는 제품인가요??
한 3주 후에 구매할 생각인데 그때 까지 재고가 있을지가 궁금하네요.
프린트
Comments
바밀로
2017.07.06 10:34
답변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오나, 현재 재고가 많이 보유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오나, 현재 재고가 많이 보유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글쓰기
Total
28,902
Posts, Now
1
Page
+1
2019.03.11
키보드에 물/음료수를 쏟았어요 (이물질 유입 침수 관련…
+1
2018.09.18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1
11:37
F99 키 재설정 문의
+1
04.17
AULA F87 pro 블루투스 오류
+2
04.17
독거미 F99 피치축 일부 키 수리 관련 문의
+1
04.17
AULA F108 제품 문의드립니다.
+1
04.17
덮개가 누락되어 온듯 합니다
+1
04.17
beast mini 오류관련문의
+1
04.16
AURA F108 맥 사용 문의
+1
04.16
F4키 누를 때
+1
04.16
톡톡으로 문의해도 답변이 안옵니다.
+1
04.16
AULA F99 PRO 소프트웨어 실행시키면 PRO키보…
+1
04.16
독거미180프로 키매핑 프로그램이 실행시키고 아무리 기…
+1
04.15
바밀로 minilo 75 제품 수리 문의
+1
04.15
바밀로 v2 C타입 케이블과 지지대 하부 고무
+3
04.15
beast x 4k 수신기 작동 불량
+1
04.15
f65 유무선 키보드 리시버 분실, 구매가능할까요?
글쓰기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닉네임
검색어
필수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오나, 현재 재고가 많이 보유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