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0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문의하기
문의하기
질문답변
안녕하세요~ 커스텀 질문입니다
띠링
제품일반
1
9,209
2017.06.29 14:32
커스텀 키보드는 언제부터 시작하는지 혹시 알 수 있을까요?
[이 게시물은 바밀로님에 의해 2017-11-06 12:30:28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프린트
Comments
바밀로
2017.06.30 10:22
답변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커스텀 오더 서비스는 7월 초부터 정상 진행될 예정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커스텀 오더 서비스는 7월 초부터 정상 진행될 예정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글쓰기
Total
28,245
Posts, Now
1
Page
+1
2019.03.11
키보드에 물/음료수를 쏟았어요 (이물질 유입 침수 관련…
+1
2018.09.18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05:16
f108 무선연결 문의
01.07
AULA F108 모델 관련 문의
01.07
USB 연결 안됨
01.07
f108 덮개 불량
01.07
키보드 as 문의
01.07
F108 RGB 라이트 스트립/배터리 표시기를 아얘 끄…
+1
01.07
숫자키가 안 눌러집니다. 무상 A/S 가능 여부 확인
+1
01.07
aula F65 충전등 문의
+1
01.07
AULA F108 유무선 소프트웨어
+1
01.07
홈버튼 누를경우 숫자패드 0이 입력됩니다
+1
01.07
F108 무선 인식 오류
+1
01.07
드라이버 연결 재재문의
+1
01.07
F65
+1
01.06
독거미 F65 키매핑 관련 문의2
+1
01.06
키보드 전원 입력 불량 A/S
글쓰기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닉네임
검색어
필수
커스텀 오더 서비스는 7월 초부터 정상 진행될 예정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