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질문답변 

다시 문의 드립니다.

0000 1 10,254 2017.07.04 11:56

아래 글에는 답변을 안 해 주시네요.

 

스태빌 입고에 2~3주가 걸린다고 하셨는데, 이 부분은 제가 파손한 것이 아니고 수리중 파손된 부분인데 제가 계속 불편을 겪어야 하나요? 

좀 더 빨리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Comments

바밀로 2017.07.04 14:59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추가적인 댓글을 확인하지 못해 새로 올려주신 게시물에 답변 드립니다.

스테빌라이저 부품의 재고가 현재 없으며, 다음주 중으로 입고될 것으로 확인됩니다.

내방하셨을때도 말씀 드렸으며, 부품의 재고가 없어 바로 수리를 진행해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한 죄송함으로

고객과실 유상 수리 항목인 스테빌라이저 및 스위치 파손건에 대해 무상으로 처리를 진행해드린 것이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