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스토어
타건카페 안내
고객지원
0
A/S 안내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다운로드
문의하기
문의하기
질문답변
2017062322354412 주문취소건
로크
주문관련
1
8,483
2017.06.30 10:44
안녕하세요
2017062322354412 주문취소를 글로 남겼는데 배송이 되었습니다
택배의 보낸주소지가 아닌 여기 홈페이지 하단 주소로 착불반송을 한 상태입니다 아마 금일 도착할걸로 생각되는데
가능하면 금일중으로 꼭 환불처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린트
Comments
바밀로
2017.06.30 14:19
답변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 입고 확인되는대로 활불처리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 입고 확인되는대로 활불처리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글쓰기
Total
28,244
Posts, Now
1
Page
+1
2019.03.11
키보드에 물/음료수를 쏟았어요 (이물질 유입 침수 관련…
+1
2018.09.18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01.07
AULA F108 모델 관련 문의
01.07
USB 연결 안됨
01.07
f108 덮개 불량
01.07
키보드 as 문의
01.07
F108 RGB 라이트 스트립/배터리 표시기를 아얘 끄…
+1
01.07
숫자키가 안 눌러집니다. 무상 A/S 가능 여부 확인
+1
01.07
aula F65 충전등 문의
+1
01.07
AULA F108 유무선 소프트웨어
+1
01.07
홈버튼 누를경우 숫자패드 0이 입력됩니다
+1
01.07
F108 무선 인식 오류
+1
01.07
드라이버 연결 재재문의
+1
01.07
F65
+1
01.06
독거미 F65 키매핑 관련 문의2
+1
01.06
키보드 전원 입력 불량 A/S
+1
01.06
MK750 블루투스 연결 불가
글쓰기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닉네임
검색어
필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 입고 확인되는대로 활불처리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