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VARMILO VA87M KOI 구매 후기~!

기존 앱코 청축 사용중이었다 이번에 기변 했습니다~!

 

청축 특유의 딸칵 거림 + 통 울림이 너무 좋았으나, 집에서 사용해도.. 작업 중에 소음이 너무 심해 장시간 작업 중에는 신경이 너무 거슬리더라구요..

 

그 와중에 바밀로 저적 유명하다길래 찾아왔으나.. 계속 품절...

 

요번에 재 입고 되면서 구매 했는데요..

 

[ 본격 후기 ]

 

1. 타건감 : 기존에 썼던 앱코 청축 보다 키캡의 두깨가 얇은 느낌 입니다. 저는 처음 바밀로를 사용하다 보니, 아직은 익숙치 않은 느낌입니다. 선호하시는 키의 두께와 비교 해 보세요~!! 저는 적응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특유의 서걱서걱의 느낌이 참으로 좋습니다.

2. 통 울림 : 저적.. 정말 조용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통울림이 조금 있습니다. 텅텅~~ 거리는 스프링 소리가 난달까요?  이 정도 소리가 정상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어서  a/s 맡기지 않고 그냥 사용하려 합니다.. 워낙 조용한 바밀로 저적인지라 다른 축이었으면 그다지 신경 쓰지이지 않았을  텅텅~~ 거리는 소리가 조금 거슬립니다~;; 이건 추후 새 키보드가 나올시에 개선 하였으면 좋겠네요..

3. 디자인 : 저는 이 제품을 받아보고 그대로 굳었습니다.. 박스부터.. 정말 너무 예쁩니다.. 평소 스타일은.. 판다와 같이 무채색 계열과 웜톤 계열을 적절히 조합해 놓은 톤들을 좋아하는데요. 사진 보고 너무 이뻐서 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왠걸... 너무 예쁩니다~!! 특히 이 시리즈는 뒷 판도 파도 물결로 디자인의 디테일을 살려놓은 제품입니다.

 

- 총 평 -

바밀로 저적이 워낙 유명하다길래 의심치 않고 구매했습니다. 특유의 서걱거림과 정말 고요한 소리가 매력적 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키 높이가 조금 낮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단축키를 많이 사용하고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손가락에 약간 부담이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상쇄 할만큼.. 디자인이 예술입니다. 여담이지만, 저희 어머니도 키보드 보고, 이게 뭐냐며... 너무 이쁘다고 비싸겠다며~~ㅋㅋㅋㅋ 놀라하셨습니다~~

 

바밀로 저적을 처음 쓰는 입문자의 개인적인 평이며 보시는 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Comments

펀키스 04.02 12:17
바밀론저소음적축이필요해요님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바밀로 KOI 저소음적축 제품의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것과 같이 바밀로는 보이는곳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의 디자인도 놓치지 않습니다. :)

스프링 소음에 대해서 말씀하셨는데, 펀키스 고객지원의 문의하기에
해당증상에 대해서 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답변 혹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감사합니다~.  덕분에 문의글로 남겨놨습니다.
id12345 04.07 14:11
와 엄청 예쁘네요
네엥..ㅜㅜㅜ  고동색 제 책상에서 혼자 요란스럽게 시강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지난이야기 04.08 14:22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