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펀키스 2 6,122 2018.09.18 14:16

52962a3ba94fafb4267bb20d0d74e181_1537247629_7116.png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키보드 보증기간

 

㈜브라보텍(FUNKEYS)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모든 키보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수리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제품상의 문제

 유상수리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불가

 사용자 임의 분해 및 개조,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A/S 처리 안내

 

 구분

구입 후 15일 이내

구입 후 15일 이후 

품질보증 기간 만료 

 처리방법

새 제품 1:1 교체 

무상수리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택배비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시 구매 시기와 관계없이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정 택배사 및 입고 주소


 지정 택배사

52962a3ba94fafb4267bb20d0d74e181_1537245718_0536.jpg 

 CJ대한통운(1588-1255)

 https://www.cjlogistics.com/

 ※ 지정택배사 외 타 택배사 이용 운임 착불 입고시 출고시 해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 편의점 택배 착불 입고시 해당 운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입고 주소

 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601호 펀키스 고객센터

 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92-5 하나빌딩 601호 펀키스 고객센터

 전화 : 080-212-3278

구매내역 미확인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되오니 

제품 입고시 구매내역을 출력하여 동봉해주시거나 문의 게시판 혹은 이메일(help@bravotec.co.kr)로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

 

 

 

 

유상 수리 비용 안내

 

 ※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증상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이내의 무상 수리가 진행되며, 

보증 기간 경과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증상

원인

부품비(개당)

기본 공임비(제품당/원)

 보증기간 이내 유상 처리 시

보증기간 경과 이후 처리 시

 키캡이 헐겁거나 파손, 분실

키캡 불량 및 파손

2,000원

없음

없음

일부 키 입력 불가

스위치 불량 및 파손(10개 미만)

2,000원

15,000원

20,000원

기판 회로 불량 등

별도 안내

15,000원

20,000원

 LED 미점등 / 광량 부족

LED 불량 및 파손

500원

15,000원

20,000원

키감이 뻑뻑함

이물질 유입 또는 침수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25,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키보드 인식 불가

분실 및 개조로 인한 기판 회로 파손 등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25,000원

케이블 단선 및 커넥터 파손

5,000원

1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2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스위치 스프링 소음

불량이 아님

(간이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

1,000원

(스위치 개당)

+기본 공임비 15,000원

2,000원

(스위치 개당)

+기본 공임비 20,000원 

스테빌라이저 소음

불량이 아님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10,000원20,000원

 수리비용 입금 계좌

기업은행 284-060608-01-020 예금주 : (주)브라보텍

 

[기타 A/S 관련 사항 안내]

1. 사용자 과실로 인한 수리 및 튜닝 진행 시 보증 기간과 무관하게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A/S 입고 제품의 점검 결과 정상 판정 시 초기 및 보증 기간 이내라도 택배비가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스위치 및 스테빌라이저 소음으로 인한 튜닝 진행은 완벽히 해당 소리를 제거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기본 스위치의 편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자사 미 유통 DUCKY 제품은 자재가 확보되지 않은 수리를 요할 시 1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제품 이외에 시간, 물질,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으며, A/S 정책 이외의 무리한 요구 사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A/S 관련 규정은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 

 

 

 

 

 

Comments

wkh3048 07.31 21:48
댓글내용 확인
펀키스 08.05 09:29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우선 제품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주소로 제품 입고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601호 (원효로2가 92-5) 펀키스
전화 : 080-212-3278
-----------------------------------------------------------------
* 택배 입고시 구매 후 15일이전인 경우에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운임착불(편의점 택배 착불 불가)로, 15일 이후인 경우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비용 선불로 보내주시되
증상을 자세히 기입하여 동봉해주시면 빠른처리에 도움이 되오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택배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general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제품 주문 후 출고 및 배송관련 안내 댓글+8 펀키스 2018.11.05 4108
열람중 공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댓글+2 펀키스 2018.09.18 6123
공지 [매뉴얼] Ducky 키보드 기능 / 매크로 / LED 설정 안내 (사용 설명서) 펀키스 2018.01.18 8766
공지 [매뉴얼] VARMILO 키보드 기능 / LED 설정 안내 펀키스 2017.11.16 7045
9744 주문관련 결제주문건 확인 요청 baam 10:50 1
9743 제품일반 펀키스 타건카페는 언제 이용가능한가요? 후니후니후니 08.07 2
9742 제품일반 이거 샀는데 > VARMILO VA108M SEA 박토이 08.07 1
9741 A/S관련 넘버락 뽑힘 댓글+9 북극성 08.07 15
9740 A/S관련 ins키 하나만 led불이 안들어옵니다. 댓글+1 하나 08.07 2
9739 배송관련 지금 주문하면 당일배송되나요?? 댓글+1 이태원클라쓰 08.07 3
9738 A/S관련 하우징 관련 댓글+1 청와대관계자 08.07 4
9737 A/S관련 a/s 보냈습니다. 댓글+3 배태현 08.07 3
9736 A/S관련 VA68M 관련 댓글+1 kxxjxxkxx 08.07 3
9735 주문관련 고래 주문문의 댓글+2 비버찡 08.07 2
9734 A/S관련 바밀로키보드 as문의드립니다 댓글+2 박지성 08.07 3
9733 A/S관련 더키 원 A/S 문의드립니다 댓글+2 더키은축 08.07 4
9732 A/S관련 일부 키가 안먹힙니다 댓글+1 뭐해 08.07 3
9731 A/S관련 하우징이 떠있습니다 댓글+1 청와대관계자 08.07 5
9730 A/S관련 a/S문의 댓글+1 오딩어 08.07 3
9729 A/S관련 스페이스바만 전혀먹질안아요 댓글+1 lemon2080 08.06 4
9728 제품일반 포인트 키캡의 결함 댓글+2 MeteorShow… 08.06 9
9727 제품일반 더키 키보드 재입고 문의드립니다! 댓글+2 sangdiiii 08.06 8
9726 배송관련 안년하세요 교체물품 문의드려요 댓글+1 두장 08.06 5
9725 제품일반 정품등록 문의 댓글+1 킹도현 08.06 2
9724 주문관련 내방 구입 관련 문의 댓글+1 electripix… 08.06 5
9723 주문관련 환불요청 댓글+1 minnj7 08.06 2
9722 A/S관련 mac108 키보드 초기화도 안됩니다. 댓글+1 오해피 08.06 3
9721 A/S관련 VARMILO 키보드 AS관련 질문입니다 댓글+2 DINT 08.06 3
9720 A/S관련 수리 문의 댓글+1 하윤 08.06 2
9719 주문관련 주문 취소 부탁드립니다. 댓글+1 야코무 08.06 2
9718 A/S관련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댓글+2 깰끔충 08.06 4
9717 주문관련 결제가 안됩니다. 댓글+1 주영아빠 08.06 8
9716 A/S관련 A/S 신청 댓글+1 ritsae 08.06 4
9715 제품일반 바밀로 모델 중 한개의 저소음적축 예정 문의 댓글+1 죠르딧 08.0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