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펀키스 12 25,378 2018.09.18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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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키보드 보증기간

 

㈜브라보텍(FUNKEYS)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모든 기계식 키보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수리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제품상의 문제

 유상수리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불가

 사용자 임의 분해 및 개조,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제품 보증기간 만료 및 수리용 자재 소진으로 인한 수리 불가


 

 

A/S 처리 안내

 

 구분

구입 후 15일 이내

구입 후 15일 이후 

품질보증 기간 만료 

 처리방법

제품 불량 확인시 

1:1 새 제품 교체 

제품 불량 확인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택배비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시 구매 시기와 관계없이 유상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보증 기간 내 A/S 진행 시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항공료 및 도서산간 추가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지정 택배사 및 입고 주소 


 지정 택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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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대한통운(1588-1255)

 https://www.cjlogistics.com/

 ※ 지정택배사 외 타 택배사 이용 운임 착불 입고시 출고시 해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 편의점 택배 착불 입고시 해당 운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입고 주소

 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3층 펀키스 고객센터

 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13층 펀키스 고객센터

 전화 : 080-212-3278

구매내역 미확인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되오니 

제품 입고시 구매내역을 출력하여 동봉해주시거나 문의 게시판 혹은 이메일(help@bravotec.co.kr)로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

 

 

※ 택배 입고 관련 자주 묻는 질문

Q.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아래 링크에서 개인정보를 입력 후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general

FUNKEYS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신지 30일 이내라면 문의 게시판(링크)로 회수접수 요청을 해주시면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배송비는 위 택배 비용 부담 안내를 참고바랍니다.

타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제품 구매내역을 동봉하여 직접 예약해주시거나,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발송해주셔도 됩니다.

 

Q. 제품을 구매하고 15일이 지나지 않았는데 우체국이나 편의점 택배 착불로 보내도 되나요?

A. 죄송하지만 착불 택배의 경우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으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편의점 택배역시 CJ대한통운에서 배송을 하는 것은 맞지만, 계약 운임으로 비용이 달라 착불 입고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제품을 구매한지 15일이 지났는데 선불로 보내야하나요?

A. 그렇습니다. 지정택배사가 아닌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Q. 제품을 보내고 기간이 얼마나 소요될까요?

A. 입고 확인 후 유선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제품 증상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인 경우 택배가 도착한 날로부터 당일 또는 익일(영업일기준) 출고됩니다.

택배 이동 기간을 고려하면 택배를 보내주신 날로부터 제품을 다시 받으시는 날까진 "최소" 3일 소요됩니다.

다만 택배사 사정 및 제품 증상에 따라 소요 기간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 구매내역이 없어서 남은 보증기간을 모르겠어요

A. 이 경우 문의 게시판(링크)을 통해 제품 시리얼넘버를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바닥면을 살펴보시면 되며, 어떤 것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키보드 바닥면의 사진을 촬영해 업로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유상 수리 비용 안내

 

 ※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증상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이내 무상 수리가 진행되며, 

보증 기간 경과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증상

원인

부품비(개당)

기본 공임비(제품당/원)

 보증기간 이내 유상 처리 시

보증기간 경과 이후 처리 시

 키캡이 헐겁거나 파손, 분실

키캡 불량 및 파손

2,000원

없음

없음

일부 키 입력 불가

스위치 불량 및 파손(10개 미만)

2,000원

15,000원

20,000원

기판 회로 불량 등

별도 안내

15,000원

20,000원

 LED 미점등 / 광량 부족

LED 불량 및 파손

500원

15,000원

20,000원

키감이 뻑뻑함

이물질 유입 또는 침수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25,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키보드 인식 불가

기판 회로 파손/고장 등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25,000원

케이블 단선

5,000원

없음 

없음

USB 커넥터 파손5,000원15,000원20,000원 

스위치 스프링 소음
예)통울림 )

불량이 아님

(간이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 10개 이하만 가능합니다.

-

구매후 15일 이내 : 무상

구매후 15일 이후 : 

1,000원(스위치 개당)

+기본 공임비 15,000원

2,000원

(스위치 개당)

+기본 공임비 20,000원 

스테빌라이저 소음

불량이 아님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

구매후 15일 이내 : 무상

구매후 15일 이후 : 

공임 10,000원

20,000원

 

침수(물, 음료 등) 키보드에 침수가 발생한 경우 위 비용안내에 따라 유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키보드 침수 관련 A/S안내]

 

 수리비용 입금 계좌

기업은행 284-060608-01-020 예금주 : (주)브라보텍

 

[기타 A/S 관련 사항 안내]

1. 사용자 과실로 인한 수리 및 튜닝 진행 시 보증 기간과 무관하게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A/S 입고 제품의 점검 결과 정상 판정 시 초기 및 보증 기간 이내라도 택배비가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스위치 및 스테빌라이저 소음으로 인한 튜닝 진행은 해당 소리를 완벽히 제거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기본 스위치의 편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자사 미 유통 DUCKY 제품은 자재가 확보되지 않은 수리를 요할 시 1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제품 이외에 시간, 물질,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으며, A/S 정책 이외의 무리한 요구 사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wkh3048 2020.07.31 21:48
댓글내용 확인
펀키스 2020.08.05 09:29
댓글내용 확인
Pangpang 03.30 11:33
댓글내용 확인
mcice1 08.23 23:22
해외직구로 구매한 제품 유상수리도 받나요?
펀키스 08.24 12:22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직구 제품은 수리가 불가하며, 구입하신 샵에 수리지원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쯰니 08.26 10:56
댓글내용 확인
펀키스 08.26 11:58
주문건에 대한 방문수령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쯰니 08.26 21:54
댓글내용 확인
펀키스 08.27 10:08
수리관련해서는 담당자가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드립니다.
어떤내용으로 문의 하셨는지 알려주시면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파밀로 09.06 07:49
댓글내용 확인
펀키스 09.06 09:59
침수 된 제품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고객지원 문의 하기에 해당 내용에 대해서 남겨주시면(침수후 조치사항 포함),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집착 09.28 16:43
어떻게 입고 신청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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