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펀키스 0 5,490 2018.09.18 14:16

52962a3ba94fafb4267bb20d0d74e181_1537247629_7116.png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키보드 보증기간

 

㈜브라보텍(FUNKEYS)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모든 키보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수리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제품상의 문제

 유상수리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불가

 사용자 임의 분해 및 개조,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A/S 처리 안내

 

 구분

구입 후 15일 이내

구입 후 15일 이후 

품질보증 기간 만료 

 처리방법

새 제품 1:1 교체 

무상수리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택배비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시 구매 시기와 관계없이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정 택배사 및 입고 주소


 지정 택배사

52962a3ba94fafb4267bb20d0d74e181_1537245718_0536.jpg 

 CJ대한통운(1588-1255)

 https://www.cjlogistics.com/

 ※ 지정택배사 외 타 택배사 이용 운임 착불 입고시 출고시 해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 편의점 택배 착불 입고시 해당 운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입고 주소

 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601호 펀키스 고객센터

 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92-5 하나빌딩 601호 펀키스 고객센터

 전화 : 080-212-3278

구매내역 미확인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되오니 

제품 입고시 구매내역을 출력하여 동봉해주시거나 문의 게시판 혹은 이메일(help@bravotec.co.kr)로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

 

 

 

 

유상 수리 비용 안내

 

 ※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증상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이내의 무상 수리가 진행되며, 

보증 기간 경과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증상

원인

부품비(개당)

기본 공임비(제품당/원)

 보증기간 이내 유상 처리 시

보증기간 경과 이후 처리 시

 키캡이 헐겁거나 파손, 분실

키캡 불량 및 파손

2,000원

없음

없음

일부 키 입력 불가

스위치 불량 및 파손(10개 미만)

2,000원

15,000원

20,000원

기판 회로 불량 등

별도 안내

15,000원

20,000원

 LED 미점등 / 광량 부족

LED 불량 및 파손

500원

15,000원

20,000원

키감이 뻑뻑함

이물질 유입 또는 침수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25,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키보드 인식 불가

분실 및 개조로 인한 기판 회로 파손 등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25,000원

케이블 단선 및 커넥터 파손

5,000원

1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2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스위치 스프링 소음

불량이 아님

(간이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

1,000원

(스위치 개당)

+기본 공임비 15,000원

2,000원

(스위치 개당)

+기본 공임비 20,000원 

스테빌라이저 소음

불량이 아님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10,000원20,000원

 수리비용 입금 계좌

기업은행 284-060608-01-020 예금주 : (주)브라보텍

 

[기타 A/S 관련 사항 안내]

1. 사용자 과실로 인한 수리 및 튜닝 진행 시 보증 기간과 무관하게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A/S 입고 제품의 점검 결과 정상 판정 시 초기 및 보증 기간 이내라도 택배비가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스위치 및 스테빌라이저 소음으로 인한 튜닝 진행은 완벽히 해당 소리를 제거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기본 스위치의 편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자사 미 유통 DUCKY 제품은 자재가 확보되지 않은 수리를 요할 시 1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제품 이외에 시간, 물질,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으며, A/S 정책 이외의 무리한 요구 사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A/S 관련 규정은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제품 주문 후 출고 및 배송관련 안내 댓글+8 펀키스 2018.11.05 3737
열람중 공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펀키스 2018.09.18 5491
공지 [매뉴얼] Ducky 키보드 기능 / 매크로 / LED 설정 안내 (사용 설명서) 펀키스 2018.01.18 8151
공지 [매뉴얼] VARMILO 키보드 기능 / LED 설정 안내 펀키스 2017.11.16 6572
9521 A/S관련 as문의 드립니다. 미친인생 19:03 1
9520 배송관련 이도형 전화번호 knight 18:58 1
9519 A/S관련 miya pro 68key 키보드 케이블 구매 요청합니다. 댓글+3 ironroot 13:58 3
9518 A/S관련 AS 문의드립니다 댓글+1 콩나물국 11:27 2
9517 주문관련 주문취소 했는데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댓글+1 jysung1212 09:48 2
9516 제품일반 VARMILO VA68M 바이올렛 실버 리퍼 재입고 댓글+1 빛달 07:19 2
9515 제품일반 DUCKY ONE 2 SEAMLESS BON VOYAGE PBT 이중사출 영문 댓글+1 마지노 07.07 2
9514 A/S관련 as신청 댓글+1 더키더키키 07.07 2
9513 A/S관련 키보드 하우징 깨짐, 다리 한쪽 분실 a/s문의 댓글+2 파랑파랑 07.07 6
9512 제품일반 바밀로 저소음 적축 VA108M LED 관련 문의 댓글+3 annboy 07.07 2
9511 A/S관련 더키 샤인7 문의 댓글+1 키르아이나 07.07 2
9510 A/S관련 A/S 신청 댓글+3 Elenchus 07.07 2
9509 주문관련 안녕하세요 댓글+1 심현진 07.07 3
9508 제품일반 사장님 댓글+1 rainbows70 07.07 2
9507 A/S관련 초기 불량 환불 요청 댓글+1 Falloutboy 07.07 5
9506 A/S관련 키 눌림 현상 댓글+1 카이르 07.06 4
9505 A/S관련 A/S문의합니다 댓글+1 Supremercy 07.06 5
9504 A/S관련 A/S 문의 댓글+1 HowWowWow 07.06 4
9503 제품일반 VARMILO VA108M FOREST FAIRY PBT 염료승화 영문 갈축 재입고 언제 되나요? 댓글+1 Yugyun 07.06 4
9502 제품일반 안녕하십니까 댓글+1 심현진 07.06 3
9501 제품일반 재고 문의 댓글+1 김때지 07.06 2
9500 A/S관련 as 문의 댓글+5 Akablee 07.06 8
9499 A/S관련 as요망 댓글+1 지니아 07.06 2
9498 제품일반 펀키스 관련 내용 질문 댓글+1 young14 07.05 5
9497 주문관련 키보드 관련 댓글+1 Rchoco 07.04 2
9496 A/S관련 제품 초기불량건에 대한 교체 문의 댓글+1 chaser 07.04 3
9495 제품일반 키캡 입고 됐다고 문자 받았는데 보내셨는지 확인차 보냈습니다. 소식이 없어서요. 댓글+1 바람 07.04 5
9494 제품일반 제품 스위치 방향 문의 댓글+2 jwp98 07.03 11
9493 주문관련 환불 댓글+5 몰리요 07.03 3
9492 A/S관련 바밀로 키보드 키바뀜 현상 a/s문의 댓글+1 hofdream 07.0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