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질문답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펀키스 1 22,674 2018.09.18 14:16

2084568701_HvIm497Z_4b411bcba8e03be0f77969654f19bcfd1100ae61.png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키보드 보증기간

 

㈜브라보텍(FUNKEYS)에서 정식 수입 유통한 모든 키보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수리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발생한 제품상의 문제

 유상수리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불가

 사용자 임의 분해 및 개조,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 


 

 

A/S 처리 안내

 

 구분

구입 후 15일 이내

구입 후 15일 이후 

품질보증 기간 만료 

 처리방법

새 제품 1:1 교체 

무상수리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택배비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수리시 구매 시기와 관계없이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정 택배사 및 입고 주소


 지정 택배사

2084568701_c0fOD5T3_b8f0adb396181bb368cd2105f09ef0122bcbc293.jpg 

 CJ대한통운(1588-1255)

 https://www.cjlogistics.com/

 ※ 지정택배사 외 타 택배사 이용 운임 착불 입고시 출고시에 해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입고 주소

 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1층 펀키스 고객센터

 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92-5 하나빌딩 11층 펀키스 고객센터

 전화 : 080-212-3278

★ 제품 보내실 때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 기재하셔서 동봉해주세요 ★ 

(택배 입고시 보안송장으로 입고되어 연락드릴 수 있는 번호 확인이 어렵습니다) 

 

구매내역 미확인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되오니 

제품 입고시 구매내역을 출력하여 동봉해주시거나 문의 게시판 혹은 이메일(help@bravotec.co.kr)로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

 

 

 

 

유상 수리 비용 안내

 

 ※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증상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이내의 무상 수리가 진행되며, 

보증 기간 경과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증상

원인

부품비(개당)

기본 공임비(제품당/원)
보증기간내 / 보증기간 이후

 키캡이 헐겁거나 파손, 분실

키캡 불량 및 파손

2,000원

없음

없음

일부 키 입력 불가

스위치 불량 및 파손(10개 미만)

2,000원

15,000원

20,000원

기판 회로 불량 등

별도 안내

15,000원

20,000원

 LED 미점등 / 광량 부족

LED 불량 및 파손

500원

15,000원

20,000원

키감이 뻑뻑함

이물질 유입 또는 침수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25,000원

(클리닝 비용 포함)

키보드 인식 불가

분실 및 개조로 인한 기판 회로 파손 등

부품 고장시 실비 청구

20,000원

25,000원

케이블 단선 및 커넥터 파손

5,000원

1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25,000원

(분리형일 경우 무상)

스위치 스프링 소음

불량이 아님

(간이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

1,000원

(스위치 개당)

2,000원

(스위치 개당)

스테빌라이저 소음

불량이 아님

(윤활처리로 튜닝 진행)

-10,000원20,000원

 수리비용 입금 계좌

기업은행 284-060608-01-020 예금주 : (주)브라보텍

 

[기타 A/S 관련 사항 안내]

1. 사용자 과실로 인한 수리 및 튜닝 진행 시 보증 기간과 무관하게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A/S 입고 제품의 점검 결과 정상 판정 시 초기 및 보증 기간 이내라도 택배비가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스위치 및 스테빌라이저 소음으로 인한 튜닝 진행은 완벽히 해당 소리를 제거함을 의미하지 않으며, 기본 스위치의 편차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자사 미 유통 DUCKY 제품은 자재가 확보되지 않은 수리를 요할 시 1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제품 이외에 시간, 물질,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으며, A/S 정책 이외의 무리한 요구 사항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A/S 관련 규정은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펀키스님에 의해 2023-07-10 09:59:50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

Comments

펀키스 01.31 15:09
※ 알림 :
이 곳에 댓글을 작성하셔도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글쓰기 버튼을 눌러 문의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키보드에 물/음료수를 쏟았어요 (이물질 유입 침수 관련 A/S 안내) 댓글+1 펀키스 2019.03.11 26314
열람중 A/S관련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댓글+1 펀키스 2018.09.18 22675
3939 A/S관련 키보드 키 하나만 안눌러 집니다 댓글+1 김영원 07:54 3
3938 A/S관련 무한입력, 무입력, 소음 수리 댓글+2 11.20 6
3937 A/S관련 a/s에 관련하여 문의합니다 댓글+2 해일 11.19 7
3936 A/S관련 키캡 수리 재문의 댓글+1 카이v 11.20 6
3935 A/S관련 F99 불량 댓글+2 11.18 6
3934 A/S관련 CMK87 높이 조절 고무가 파손 되었습니다. 댓글+1 정현우 11.18 5
3933 A/S관련 키캡 수리 가능한가요 댓글+1 김이도 11.19 4
3932 A/S관련 키보드 입력할때 Q만 소리가 이상합니다. 댓글+2 김현겸 11.19 4
3931 A/S관련 키보드 무한 입력됨 (수리 후 같은 문제 반복) 댓글+1 유승희 11.19 3
3930 A/S관련 as 문의드립니다 - 특정 키 안눌림 댓글+1 윤다운 11.18 2
3929 A/S관련 판다v2 87제품 as가능한가요? 댓글+1 김이도 11.18 3
3928 A/S관련 키보드 키캡 고장나서 주문하고싶은데요 댓글+2 장준영 11.16 7
3927 A/S관련 27880 글 확인하시고 어떻게 되었는지 경과 알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댓글+1 as 11.15 5
3926 A/S관련 전원이 안들어와요.. 댓글+1 스피리아 11.18 3
3925 A/S관련 수신기,시리얼넘버 문의 댓글+1 신재강 11.16 5
3924 A/S관련 바밀로 VA108M 매화 A/S 요청건 댓글+1 임지우 11.16 5
3923 A/S관련 AS 배송 기재사항 누락 댓글+1 돋도독 11.15 5
3922 A/S관련 키 여러번 눌림 문제 댓글+3 김소명 11.14 5
3921 A/S관련 패드 asd에 있는 가로줄 엔터까지 키가 인식을 못해요 댓글+1 공정훈 11.14 6
3920 A/S관련 og104모델 블루투스페어링모드에서 검색이안됨 댓글+1 김신희 11.14 4
3919 A/S관련 독거미 f99 키인식 댓글+1 으아악 11.14 2
3918 A/S관련 키보드 인식이 안되요 댓글+1 정희승 11.14 3
3917 A/S관련 유튜브 건너뛰기 문제 댓글+3 터캐 11.13 8
3916 A/S관련 nj-80 a/s 이후 무선 연결 안됨 댓글+3 조천웅 11.13 8
3915 A/S관련 키인식불량 수리문의 댓글+3 웰롱 11.11 6
3914 A/S관련 바저적 하우징 교체 댓글+1 진진 11.12 3
3913 A/S관련 누수로 인한 고장 예상 댓글+1 양소연 11.12 8
3912 A/S관련 f87pro 새제품 키캡 불량. 댓글+3 as 11.07 13
3911 A/S관련 F87 Pro LED만 들어오고 유선/무선/블루투스 아무것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댓글+1 우*훈 11.11 7
3910 A/S관련 수리 가능할까요 댓글+1 이정현 11.0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