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펀키스, 가을맞이 리뷰 이벤트 진행 안내

펀키스 0 2,835 2020.09.10 12:26

cadea9795efd8df5b0a0472913e9ede7_1599707875_2412.jpg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최근 바밀로에서 출시된 MONOGRAY와 SUMMIT 시리즈, 그리고 매화, SEA MELODY, 다크 믹스의 한글 각인 버전 등 다양한 신제품들의 출시와 함께 여러분들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에 약소하게나마 보답하고자 가을맞이 리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펀키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밀로와 더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유저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시며 제품 사용기와 영상 리뷰, 또는 구매 후기 등 본인만의 다양한 방식으로 글을 작성한 뒤 이벤트 참여 메일을 통해 양식에 맞춰 신청해 주시면 랜덤 추첨을 통해 CMYKO 기능키 포인트 PBT 키캡 세트(무각)을 10분께 증정합니다.

그리고 단 한 분을 추가로 추첨하여 HOLYOOPS RGBY 알루미늄 기능키 포인트 키캡 세트를 드립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준비한 리뷰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신제품들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양식: 이름 / 연락처 / 주소 / 리뷰 URL (내용이 누락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 메일: who@bravotec.co.kr

 

뜨거웠던 햇빛이 약해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걸 보니 시원한 가을 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남아있는 여름의 따스함과 찾아올 가을의 시원함을 함께 느끼며, 건강하고 즐거운 9월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