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FUNKEYS, 출시 기념 사은품 이벤트! 순수한 화이트로 돌아온 완벽한 미니 기계식 키보드, DUCKY ONE 2 MINI…

펀키스 0 1,655 2019.10.24 11:55

 

f599859928dcb5aa5223d1b05f278991_1571897045_9822.png


 

㈜브라보텍의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및 액세서리 관련 전문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DUCKY ONE 2 MINI RGB PURE WHITE PBT 이중사출 영문 모델의 신규 출시와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제휴 온/오프라인 모든 판매처 및 펀키스 타건숍 방문 구매를 통해 진행되며, DUCKY PBT 이중사출 영문 키캡 세트 (OCEAN STAR, CHOCOLATE, BRIGHT LILAC, ULTRA VIOLET, SKYLINE)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Ducky Channel社는 기계식 키보드의 게이밍 / LED 분야를 선도하며, 매년 제품 개선을 통해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여 전 세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키보드 관련 전문 기업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DUCKY ONE 2 MINI RGB PURE WHITE PBT 이중사출 영문 모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61key 미니 레이아웃 기계식 키보드 DUCKY ONE 2 MINI RGB 모델의 신규 컬러 제품이다.

 

DUCKY ONE 2 MINI RGB PURE WHITE PBT 이중사출 영문 모델은 군더더기 없는 순백의 화이트 베젤 디자인이 적용되어 때묻지 않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심플한 매력이 돋보인다.

 

61Key 미니 레이아웃으로 사용빈도가 낮은 키는 삭제되어 휴대성을 대폭 강화했지만 생략된 키는 Fn 조합키를 이용하여 모두 입력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편리한 입력이 가능하도록 레이아웃이 배치되었다.

 

 

f599859928dcb5aa5223d1b05f278991_1571885794_5269.jpg

 

 

뛰어난 품질의 독일 CHERRY社의 체리 MX RGB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적축, 갈축, 스피드 실버축, 저소음적축 네 가지 스위치 중 하나를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인이 닳거나 지워지지 않는 고급스러운 촉감의 1.2-1.3mm 두께의 PBT 소재 이중사출 키캡,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하여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 정숙하고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한다. 특히 Seamless 처리된 이중사출 키캡 각인은 글자 마무리가 끊어짐 없이 완벽하게 마감되는 고급 공정으로 처리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며, 함께 제공되는 컬러 포인트 키캡이 추가되어 지루할 틈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Ducky에서 자체 개발한 강력한 하드웨어 제어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키 입력과 LED 모드 및 색상을 설정할 수 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키보드로 만들 수도 있으며, 매크로 기능을 활용한 24가지 멀티미디어 단축키와 마우스를 키보드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여 단순한 입력장치를 넘어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 1680만 컬러 설정이 가능한 백라이트 RGB LED는 전세대 대비 더 크고 밝아진 3528 SMD RGB LED를 탑재하여 더욱 화려한 연출이 가능하며,  사용자 커스텀 색상 설정과 10가지 기본 LED 연출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편안한 타건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계와 3단계 높이조절, 딥스위치를 통한 모드변경,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을 통해 편리한 사용 및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N-Key 롤오버 ON/OFF 기능을 지원하여 모든 키가 동시 입력되더라도 충돌없이 매끄럽게 입력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UCKY ONE 2 MINI RGB PURE WHITE PBT 모델은 기존에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던 DUCKY ONE 2 RGB MINI 제품의 순수한 화이트 컬러 제품으로 때묻지 않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키보드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하늘색의 포인트 키캡으로 꾸밀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DUCKY ONE 2 MINI RGB PURE WHITE PBT 이중사출 영문 제품 정보 보러 가기] 

 

 

 

 

[제품 특징 요약]

 

- 최소화된 60% 미니 레이아웃 적용

 

- 순수한 화이트 테마로 디자인된 네로우 베젤

 

- 글자에 끊김이 없는 Seamless 각인

 

- 내마모성/내열성이 뛰어난 PBT 이중사출 키캡

 

- 체리 MX RGB 스위치 / 체리식 스테빌 라이저 탑재

 

- 3단계 높이조절 및 탈착식 USB Type-C 케이블

 

- Ducky Macro 2.0 하드웨어 매크로를 통한 키 입력 커스터마이징 가능

 

- 다양한 효과와 개별설정 가능한 RGB LED 백라이트

 

- N-Key Roll Over (무한동시입력) 기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