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곳은 유저분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입니다.
각 종 문의사항이나 A/S신청은 [고객지원] 카테고리에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회사원이지만 이런일 있으면 주말없습니다
아무리 키보드판 작아도 그렇지 이정도 사건이면 최소한 담당자라도 뛰어나와서 게시판문의글들이라도 응대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대응도 이해가 안가네요 한두푼도 아니고 최소 23만원짜리에
저처럼 무게추에 노브코팅옵션에 보강판하나추가하면 거진 36만원이나 결제했는데 이게 또 다른집으로 간다??
근데 이걸 왜 고객이 황금같은주말에 불안해하면서 '직접' 반송처리해야하고 담당배송기사님한테 왜 고객이 죄송하다고 '굽신'거리면서 회수를해야하는건지???? 여기 업체분들만 주말이 중요한가요??
중간에 배송기사랑 연락되서 우리집으로 그냥 더러워도 내 돈내고 주소변경하고말지라고 방법을 찾았는데 구성품도 바꼈다고요???
또한 이미 저처럼 다른분꺼 배송받은사람들도 왜 남의것을 직접 반송신청하고 반송해야합니까? 알아서 다 반송신청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전 제꺼 나중에 받아도 개봉흔적있으면 그냥 환불할렵니다.
브라보텍 회사짬밥이 얼만대 이런대응하시나요?
지금쯤 일터진거 인지하셨으면 후속조치 이렇게하고 보상 이렇게하겠다 정도 공지는 나왓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역시 주말이 중요하긴한가보네요
저는 이번주말이 최악이 됬는데.
알루미늄미주나 그 외 다른 고가 커스텀키보드도 수입할예정인거 같은데 첫단추부터가 이미 엇나간거 아닌가요? 이래서 누가 믿고 여기서 구입할까요? 커스텀키보드 매니아들 해외직구 한두번하는것도아닌데
살면서 이런 배송실수는 처음보고 회사생활하면서 이런대응도 처음봅니다.